Top latest Five 뉴토끼 Urban news

빙검의 마술사가 세계를 다스린다 ~세계 최강의 마술사인 소년은, 마술학원에 입학한다~라노벨,애니화,액션,판타지 

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모험가 파티에서 추방당한 회복사 소녀를 주워서 키웠더니, 설마하던 최강직업으로 전직!? 덤으로 그녀의 상태가…라노벨,판타지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국내 웹툰 작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면 마나토끼 사이트에서는 일본 만화 컨텐츠들이 대부분 게재되어 있습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뉴토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 어디를 어떻게 만지든 내 마음대로니까 안쪽 깊숙한 곳까지 정성 들여 만져 주겠어! 첫화보기

(무단 복제 만화, 무단 복제 웹툰,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